엠앤에프(주) / 대표 : 김수준 / 사무실 주소 : (우)08512 서울시 강서구 마곡서로 133(마곡엠벨리7단지) 713동 802호
대표 전화번호 : 02-6949-4123 / 팩스 : 02-6949-4124 / 사업자 등록번호 : 725-81-01335 / 이메일 : mnfaviation@gmail.com
copyrightⓒ2019 엠앤에프(주) all rights reserved.


A B O U T   O U R   C O M P A N Y
 
엠엔에프 주식회사는 서울지방항공청에 정식 등록, 국내외 항공사에 지상조업관련  Multi-service를 제공하는 전문기업 입니다.

주요업무는 승객들의 수화물(캐리어)의 분류, 운반, 적재 등의 업무를주로 하며 출국승객들이 수화물을 부칠때, 붙여 지는 바코드를 확인하고, 컨베이어 벨트를 이용하여 분류, 캐리어를 항공기에 실을 수 있도록 컨테이너에 잘 쌓아 적재 하는것이며, 반대로 항공기 도착시에는 이와 역순으로 하는 업무 입니다.

현재는 신규법인으로 위의 설명대로 BSA 업무를 위주로 하지만 머지않은 장래에 Cabin, Catering 및 Ramp 업무등 전반적인 지상조업을 수행하는 유수 항공사들의 1차 협력사로 거듭 날 것 입니다.
 

지상 조업


M&F는 항공기취급업 등록업체로 지상조업전문업체

- 항공기취급업 등록(서울지방항공청)
- 보호구역(B, E구역)출입 등록(출입증관리센터)
- 보세지역 영업허가 등록(인천세관)

원청사(Sharp Aviation K)로부터  지상조업업무 중 BSA조업 수행

 

물류


HanExpress 이천센터

-공항면세점 물류
- 보세/임가공 운영 업무 수행
- 운송센터 관리업무 수행


채용공고

엠앤에프(주)는 서울지방항공청에 등록된 인천공항내 지상조업 전문 기업입니다.

당사는 신규법인으로 현재는 BSA 업무를 위주로 하지만, 
머지 않은 장래에 Ramp, Cabin, Catering 업무등 전반적인 지상조업을 진행하며 
같이 성장할 신실한 가족을 모시고자 합니다.

모집분야 및 지원 자격

담당업무 :  승객 수화물(캐리어)분류 / 승객 수화물 운반 / 승객 수화물 적재등
자격요건 : 학력 및 경력 무관
채용인원 : 00명

공통 우대사항

인근(영종도)거주자, 비행기 스케쥴에 따른 탄력적근무 가능자, 인천공항 출입증 발급 결격사유 없는자

전형절차

1.서류전형    2.면접전형    3.채용검진   4.최종합격

근무환경

근무 형태 : 정규직/수습기간 3개월(수습기간내 급여 100% 지급)
근무지 : 인천국제공항 내
   . 근무 요일 및 시간 : 비행기 스케쥴에 따른 탄력적 근무 / 급여 조건 : 기본급여 약2,500만원/년 + 연장/야간/휴일근로수당 등
복리 후생 : 4대 보험 가입, 식권 지급,  야간 출퇴근 교통비 지원, 유니폼 지급, 우수사원 포상 등

접수기간 및 방법

- 2019년 5월30일까지-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 홈페이지 및 이메일(mnfaviation@gmail.com) 접수가능

 

 

이름

연락처

생년월일

주소

이력서

이곳에 간단히 적어주신 후 메일(mnfaviation@gmail.com)로 이력서를 보내주세요

보내기
연락처
Phone : 02 6949 4123
Fax : 02 6949 4124
입사지원 메일
mnfaviation@gmail.com
이력서를 메일로 보내주세요
주소
서울시 강서구 마곡서로 133(마곡엠벨리7단지) 713동 802호
담 당 업 무

승객들의 수화물(캐리어)의 분류, 운반, 적재 등의 업무를 담당합니다.
승객들이 출국하실 때 수화물을 부치는데, 이 수화물에 붙어 있는 바코드를 확인하고, 컨베이어 벨트를 이용하여 분류합니다.
이렇게 모인 캐리어를 항공기에 실을 수 있도록 컨테이너에 잘 쌓아 적재 하는것이 주 업무입니다.
반대로 항공기가 도착하면 이미 컨테이너에 승객들의 수화물이 적재되어 있는데, 이러한 컨테이너를 전달받으면 적재된 승객들의 수화물을 다시 분류하여 승객들이 가져갈 수 있도록 하는 일을 주로 합니다.

업 무 환 경

BSA는 실내에서 일하는 비중이 높기 떄문에 외부작업에 비하여 눈과 비는 덜 맞을 수 있지만 그렇다고 쉬운 것은 절대 아닙니다. 아시는것처럼 승객들의 수화물 무게가 많이 나가는 것도 더러 있어 몸을 써서 옮기고 분류하고 적재하는게 쉽지 않습니다.
단순히 공항에 대한 막연한 기대감과 환상만 갖고 오신다면 분명히 낭패를 볼 것 이니 이점은 꼭 진지하게 생각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비행기 시간에 따른 스케줄근무란?

지상조업 업무는 일반적인 회사와 달리 공항 특성상 365일 24시간을 근무해야 합니다.
따라서 비행기 스케줄에 따른 근무를 해야하는데,  예를 들어 일반회사의 경우는 매월 정해진 휴일(빨간날)에 쉬지만, 스케쥴 근무를 하게되면 근무일과 쉬는날이 달력에 나와 있는대로가 아닌 근무일정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러나 휴일의 총일수는 동일하다고 보면 되십니다.
출근시간은 팀마다 다르지만 크게 오전, 오후, 야간, 새벽 출근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위와 같은 이유로 정확한 출퇴근 시간은 스케줄이 정해져야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업 무 시 간

하루 8시간을 근무, 다만 공항 특성상 항공편이 취소, 연착 됨에 따라 업무시간에 변동이 생길 수 있습니다.

급  여

기본급여에 연장/야간/휴일근로 등을 하시게 되면 50%를 가산하여 좀 더 많은 급여를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출 / 퇴 근

기본적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출퇴근을 하셔야 하며, 자차를 이용하시는것도 방법이지만 거리에 따라 유류비와 톨게이트 비용도 생각을 하셔야 합니다.
이에 당사는 야간 근무자에 한해 소정의 교통비를 지원해 드리고자 합니다.
원거리에서 출퇴근하시는 분들은 근방에 월세 또는 전세로 작은 방을 구하시거나 카풀 등으로 출퇴근 문제를
해결하시길 권유드립니다.
향후 기숙사설립 계획도 있으나 아직은 직접 스스로 출퇴근 할 수 밖에 없음을 양지바랍니다.